안굽돼 라이프

대전 데이트 코스-대전 아쿠아리움 후기 본문

일상 생활 관련 리뷰

대전 데이트 코스-대전 아쿠아리움 후기

안굽돼 2019. 6. 29. 10:58
반응형
대전 데이트 코스-대전 아쿠아리움 후기

대전 아쿠아리움 방문 후기입니다.
보문산 근처에 위치한 대전 아쿠아리움에 얼마 전에 다녀왔습니다.
성인 입장권은 21000원인데 위메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17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굉장히 다양한 물고기들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던 경험이었습니다. 데이트 코스로 완전 강추입니다.
상대적으로 위치가 외진 곳에 있어서 대전 아쿠아리움에 대해서 잘 모르는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얼마 전까지는 잘 몰랐습니다)

일단 물고기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고 신기한 물고기들이 많습니다.
대륙별로 나라별로 난생 처음보는 어종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특히 기억에 남는 물고기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관상어로 알려지고 있다는 '아로와나' 였는데 진짜 그냥 쳐다보고만 있어도 뭔가 마음에 힐링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또. 그외에 다양한 재미있는 물고기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자라 종류가 많았는데 만약 방문하시면 꼭 유심히 관찰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움직이는 것을 보기만 하도 재미있습니다.


1층 관람로를 따라 쭉 관람하면 맨 마지막 코스가 이 초대형 수조인데. 매일 정해진 시간에 스쿠버 다이버가 잠수해서 밥을 주는 것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어류 이외에도 뱀이나 도마뱀 등의 파충류도 전시하고 있고 3층에는 미니 사파리(?)가 있어서 곰, 재규어, 시라소니, 벵강 호랑이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작은 수조 속에서 이리저리 왔다갔다 자유롭게 헤엄쳐 다니는 물고기들을 보니 웬지 힐링이 되더라고요.
특히 저 멍때리는듯한 물고기들의 표정이 ㅋㅋㅋ 뭔가 빠져듭니다.ㅋㅋ


개인적으로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대전 아쿠아리움 추천합니다.
건물 안에 식당이 있긴하나 밖에 보문산 근처 맛집들(보문산 반찬식당 등)이 많으니 점심먹고 오후에 아쿠아리움 구경히는 반나절 데이트 코스로 즐기시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