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굽돼 라이프

대전 예식장 '라도무스' 후기 본문

결혼 관련

대전 예식장 '라도무스' 후기

안굽돼 2022. 8. 30. 14:09
반응형

아시시홀 사진

어제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오랜만에 대전에 다녀왔습니다.

유성구에 위치한 라도무스 예식장인데 요즘 보기 드물게 매우 깔끔하고 예쁜 예식장이길래 후기를 남기고자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씁니다.

일단 위치는 아주 좋습니다.

유성 IC에서 차로 대략 5분-10분 거리에 있어서 편하고, 무엇보다도 주차장이 아주 아주 넓은 편입니다.

자체 3층짜리 주차 건물도 있고, 주말마다 주변의 공터를 활용해서 주차장으로 활용하는데,, 제가 최근에 가본 결혼식장 중에 가장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타지에서 오실 손님들이 많으실 분들은 주차나 교통이 많이 신경쓰이실 것 같은데, 그 점에서는 제가 대전에서 가본 결혼식장 중에 가장 편한 것 같습니다.

웨딩홀은 아래 사진에 나온 것처럼, 1층에 아시시 홀, 3층에 아트리움 홀과 라도무스 홀 이렇게 총 3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웨딩홀마다 다 각각 연회장이 달라서 그점도 참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연회장이 엄청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고요.

오랜만에 포식(?)하는 뷔페식인데 ㅎㅎ 사람 너무 많아서 북적거리면 개인적으로는 좀 밥줄도 길고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라도무스처럼 웨딩홀마다 연회장이 다르니 사람도 적당하고 먹기에 편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3개의 웨딩홀 중 1층 아시시홀 사진입니다.

제가 미술은 잘 모르지만,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참 이쁘게 잘 해놓았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1층 아시시홀의 특징은 천장이 참 높아서 확 트여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나머지 웨딩홀 2개는 3층에 있는데, 3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엘레베이터도 있고, 또 전용 에스컬레이터도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니 3층으로 금방 편하게 올라갈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래 사진이 3층에 있는 웨딩홀인 아트리움 홀 사진입니다.

1층에 있는 아시시홀이 약간 전통적인 웨딩홀 느낌이라고 한다면, 특히 아트리움 홀은 약간 야외에서 하는 웨딩홀 느낌이 나더라고요.

아트리움 웨딩홀 사진

다음은 3층에 있는 라도무스 홀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가장 예뻤던 것 같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는 재주가 없어서 잘 담아내지는 못했는데 개인적으로 내부 벽면 인테리어가 무슨 그리스 신전(?) 비스무리하게 되어 있어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아주 좋았던 것 같습니다.

라도무스 웨딩홀 사진

생긴지 몇년 되지 않은 웨딩홀이라 무척 깔끔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는 교통 편의성과 주차 편의성을 가장 중시하는데 그점만큼은 대전 예식장 중 최고가 아닌가 싶네요.

이상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라도무스 웨딩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