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굽돼 라이프

앱테크 추천 리워드 앱-제로고 본문

티끌 모아 태산-재테크 관련

앱테크 추천 리워드 앱-제로고

안굽돼 2019. 5. 19. 18:22
반응형

재미있는 리워드 앱 하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제로고'인데요~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지정된 곳을 촬영하고 일정시간 머무르면 리워드를 주는 신개념 앱테크가 나왔습니다.

일종의 VR 기술이 결합된 신개념 앱테크네요.ㅋㅋㅋ

특정 매장에 방문 + 사진 촬영 + 일정 시간이상 머물러야 된다는 이 3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리워드를 주는 앱인데, 앱테크 치고는 꽤 단가가 높은 편이네요 ~ (1000원 ~2000원)


위치정보에 따라서, 방문할 수 있는 식당 및 매장을 추천을 해줍니다. 특이한 점은, 해당 매장이 영업하는 경우에만 리워드 보상이 가능하므로, 현재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은 이렇게 회색으로 뜨고, 영업을 하는 곳은 금색으로 뜨네요.

자주 가는 식당이, 이 추천 리스트에 있다면 이 앱을 활용하는 것도 꽤 괜찮을 것 같네요~ (중복 리워드가 되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모은 캐시는 추후에 현금화가 가능하다네요~!

30000캐시, 50000캐쉬가 출금 가능하고, 뭐 단순하게 따졌을 때 매일매일 점심 저녁 추천 식당에 가서 하루에 평균 2000캐시씩 적립한다치면, 한달에 50000원 이상 벌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앱테크치곤, 꽤 짭짤하네요~! 다만, 이 보상을 받으려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것은 좀 배보다 배꼽인 큰 행동인 것 같고, 술 약속이나 밥 약속이 있을 때, 가고 싶은 곳이 마침 제로고의 추천 목록에 있다면 밥도 먹고, 리워드도 챙기고 일석이조 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