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굽돼 라이프

[추천 어플리케이션] 포인트 적립으로 최신영화 공짜로 보자 -카카오페이지 본문

티끌 모아 태산-재테크 관련

[추천 어플리케이션] 포인트 적립으로 최신영화 공짜로 보자 -카카오페이지

안굽돼 2018. 10. 16. 00:40
반응형

개인적으로 넷플릭스를 자주 보는데, 월 만원 정도에 양질의 미드를 제한없이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지만,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한국 콘텐츠는 비교적 양이 적다는 점이다.

 

나도 한국 사람들이다보니, 가끔씩 한국 드라마 특히 최신 영화가 땡길 때가 많은데, 극장동시상영 영화나 영화관에서 내린지 거의 얼마 안된 영화들은 인터넷 티비나 각종 컨텐츠 판매 플랫폼에서 대부분 영화 관람 가격 10000원 정도에 판매하기 때문에 솔직히 죄금 돈이 아까울 때도 있다.

 

얼마전에 새롭게 알게 된 '카카오페이지'에서도 이러한 최신 영화를 유료에 판매하는데, 특이한 점은 앱테크와 비슷하게 포인트(캐시)를 모아서 영화나 웹툰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웹툰, 웹소설, 웹드라마, 드라마, 영화 등을 연재 및 판매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PC에서도 지원이 된다.

 

이렇게, 다른 앱테크와 비슷하게 광고 클릭이나 특정 사이트 가입 등으로 캐쉬를 적립할 수 있고, 요렇게 모은 캐쉬로 최신 영화나 각종 컨텐츠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나도 조금 시간을 들여서, 캐쉬를 모아서 아래와 같은 최신영화들을 공짜로 봤으며, 또 좋은 점은 내가 아직도 유일하게 보는 한국만화 '열혈강호'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요새는 잘 보지 않는데 비슷한 서비스인 '네이버 북스'에서는 열혈강호를 단행본으로만 판매했었는데,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챔프D를 연재하여, 가장 최신 내용을 감상할 수 있는 점 또한 장점이다.

 

 

 

카카오 페이지의 또 다른 장점은, 영화 구매에 앞서서, 멜론 미리 듣기 마냥 '미리보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인데, 영화에 따라서 5분 혹은 10분 정도가 제공된다.

 

돈주고 구매해서 영화를 보는 것이다 보니, 이렇게 미리 보기 기능으로 구매를 할지 말지를 더 신중하게 결정할 수 있는 점 또한 카카오 페이지의 큰 장점인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