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굽돼 라이프

로또당첨번호- 로또 번호 발생기 후기 본문

티끌 모아 태산-재테크 관련

로또당첨번호- 로또 번호 발생기 후기

안굽돼 2018. 9. 29. 22:20
반응형

자주는 아니지만, 나도 아주 가끔 복권을 사는데 난 사실 로또 보다는 편의점에서 파는 긁는 복권을 자주 하곤 했었다.


왜냐하면, 난 성격이 급해서 토요일 밤까지 잘 기다리지 못할 뿐더러, 여태까지 살면서 로또를 한 열 몇번 샀나?


진짜 단 한번도, 번호 3개를 맞춘 적이 없었다. (1개만 맞춰도 다행)


그런데 긁는 복권(500원,1000원 짜리)는 그 자리에서 바로 긁어서 결과 확인이 가능한데, 긁는 복권은 솔직히 2~3번에 한번은 거의 된다(500원,1000원 당첨).

그러면, 항상 바로 그 자리에서 그 당첨 복권으로 새 복권을 구매해서 긁으면 꽝. 뭐 항상 ㅋㅋ 그게 반복이었다.



그런데,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갑자기 어제 밤에 자기 전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하다가, 심심해서 '로또번호발생기' 어플을 다운받았는데 쭉 살펴보니, 무슨 확률 뭐시기도 있고 완전 무작위로 번호 생성을 하는 것은 아니고 나름대로는 무슨 로직이 있는 것 같길래 그냥 호기심에 여기서 생성해주는 번호가 그냥 '자동'으로 게임을 하는 것보다 더 나은지 테스트를 해보고 싶었다. 

뭐, 보니까 번호 추출을 할때, 난수 발생이니 출현 번호 기준이니,, 그리고 번호합? (번호합이 왜 중요한지는 잘 모르겠다) 등등 뭐 여러가지 기준이 있는 것 같다. (그렇다고 로또당첨번호를 3개 이상 맞추는 경우는 참 어려운 것 같다)

 



그래서 오늘 낮에 동네 로또를 판매하는 편의점에서 5 게임은 '자동'으로, 그리고 5 게임은  '로또번호발생기' 어플로 번호를 생성하여 로또를 만원어치 샀다. 

번호를 추출할 때는 그냥 잘몰라서 기본 설정으로 5개의 번호를 추출하였다.


요새 자린고비가 되기로 결심해서, 돈을 열심히 아끼고 있는데, 로또를 만원어치나 산다는게 뻘짓이긴 하지만;; 뭐 나름 포스팅 주제도 된다고 스스로 합리화(?)하며..





난생 처음으로, 수동 로또를 해봐서, 인증샷을 남겼다.ㅋㅋㅋ




그리고, 구매 후 찾아오는 행복회로의 시간ㅋㅋㅋ

1등 되면, 대충 세금 제하고 14~15억 받을테니, 서울 어디에 아파트 조만한 거 사고, 차는 뭐로 바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1등 될리가 없다는 거는 알지만, 뭔가 호주머니에 로또 구매 용지가 있으면 그냥 기분이 좋다. 이맛에 다들 그냥 로또 하는 것 같다. 



출처: http://www.cndajin.com/HQW-7566676.html



그리고 토요일날이라 여친이랑 저녁 데이트 좀 해주고, 9시쯤 되어서 826회 로또 당첨번호를 확인하였다.



먼저 자동으로 뽑은, 5게임의 결과 확인~!


결과는,, ㅡㅡ;; 역시,, 예전이랑 다를게 하나도 없다.ㅋㅋㅋ 역시나 번호 2개를 맞추기도 힘들다. 




그런데...

'로또번호생성기'를 이용하여 수동으로 한 5게임의 결과 

세상에... 난생 처음으로 5등이 당첨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로또번호생성기'가 효과가 있는건가!?

사실 아예 랜덤으로 뽑는거라 예측을 한다는 거 자체가 솔직히 그냥 사기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러나 저러나 태어나서 처음으로 로또당첨번호 3개를 맞췄다..ㅋ


장난삼아 한번 해본 것인데, 진짜로 되니 너무 신기하다.

조금 더 테스트를 해보고 싶어졌다 ㅋㅋ

첫 시도가 운빨일 수도 있으니, 향후 한달 간, 4번.

딱 5게임씩만 요 '로또번호자동생성기'를 이용해볼 계획이다.


4번 다 될 필요도 없고 딱 2번 이상만 되면, 진짜 '로또번호자동생성기'를  적극 강추하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