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굽돼 라이프

변기 막혔을 때 뚫어뻥 [미스터펑 솔직 후기] - 올해 최애 아이템 본문

알쓸신잡

변기 막혔을 때 뚫어뻥 [미스터펑 솔직 후기] - 올해 최애 아이템

안굽돼 2022. 8. 30. 13:45
반응형

변기 막혔을 때 뚫어뻥 [미스터펑 솔직 후기] - 올해 최애 아이템

 

갑작스러운 파견 근무의 취소로, 몇달 전에 급하게 수도권에 원룸을 구하게 되었다.

가격, 위치 등 전반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는데 딱 한가지... 미처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는데 바로 화장실이었다...

정말 신기할 정도로 변기가 자주 막혔다..

근처 다이소에서 뚫어뻥을 사서 열심히 뚫어놓으면, 또 며칠 뒤에 막히고,, 또 며칠 뒤에 막히고,,

정말이지, 화장실의 상태가 삶의 질을 정말 많이 좌우한다고 느낀 지난 몇개월이었다.

 

또 지난 주말에 반복되는 변기 막힘으로 정말 애들 말로 현자타임이 와서.. 인터넷으로 '변기 막혔을 때' '변기 뚫는 법' 등을 열심히 검색했다.

그러다 발견하게 된, 미스터 펑(MR-PUNG)..

11번가에서 구매 후기를 보면, 거의 100% 대만족 및 노벨상을 줘야 된다는 둥 엄청 칭찬하는 구매평들이 대부분이길래 나도 바로 구매를 했다.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780817671

 

그리고 오늘 바로 배송이 왔다. 퇴근하자마자 바로 박스를 개봉하였다.

구성품은 아주 매우 간단하다.

본체 + 고무압착캡+ 탄산실린더 + 거치대

그냥 고무압착캡을 본체 앞부분에 돌려 끼우고, 손잡이 부분의 뚜껑을 열어 탄산실린더를 끼워넣기만 하면, 준비 완료다. 탄산실린더는 라이터 정도 크기의 실린더이다.

 

요게 거치대에 끼워놓은 미스터펑..

사용할 때는 탄산 실린더를 뚜껑에 잘 장착 후, 저 네모난 버튼을 강하게 누르면, 탄산 실린더 꼭지 부분에 구멍이 뚫리면서 강한 압력으로 탄산 가스가 방출되며 변기를 뚫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이미 막혀 있는 상태에서 실린더 1개를 사용해서 변기를 뚫었다.

정말이지,, 1달 넘게 나를 괴롭히던 변기가... 정말 5초만에,,, 미스터펑으로 한방에 깔끔하게 해결되었다 ㅠㅠㅠㅠ

정말 올해 하반기 나의 최애 아이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36000원이 좀 비싸다고 생각되기도 했는데,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변기 뚫는 것 관련해서 출장을 부르면 거의 기본 10만원 이상이라고 하니, 이정도면 매우 간단하고 저렴하게 해결한 듯 싶다.

정말, 미스터 펑... 진짜 최고다... 자취하거나 오래된 아파트에 변기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정말 미친듯이 강추한다... 정말 최고.,,ㅠㅠㅠ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