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굽돼 라이프

성년의 날 추천 선물 본문

알쓸신잡

성년의 날 추천 선물

안굽돼 2019. 5. 19. 15:37
반응형

 성년의 날 - 5월 20일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으로, 2019년 올해 5월 20일, 바로 내일 입니다.

 

성년의 날에는 보통 3가지 선물을 주곤 하는데, 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미

향수

키스

 

성년에 날에 장미, 향수, 키스를 선물하는 이유는,

장미는 성년이 된만큼 꿈을 크게 갖고 열정적인 삶을 살기 바란다는 의미이며, 

향수는 이제 성인인만큼 자기만의 향기를 풍기는 사람이 되라는 의미이며,

마지막으로 키스는 책임감 있는 사랑을 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올해 성년의 날 대상자는 바로, 2000년생 출생인 올해 20살인 청년들입니다.

참 세월이 빠르네요 ㅋㅋㅋ 2000년생이면, 주민등록 번호 앞자리가 3,4인데 성년이라니,,,ㄷㄷㄷ

 

아무튼, 주변에 소중한 사람이 올해 20살이 되었다면, 내일 '성년의 날'을 기념할 겸, 간단한 선물이라도 주면 대상자가 정말 좋아하겠죠?

 

그렇다면, 성년의 날 추천 선물 중에 '향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스는 알아서 하세요 ㅋㅋ)

 

##향수

아무래도 20대 초반의 학생들이면, 큰돈을 쓰기 부담스러우실 것 같아요.

그래서 당장 네이버에 '성년의 날 선물 향수'라고 검색을 해보면 1~2만원짜리 향수가 많이 나오는데,,

솔직히 진짜 비추합니다 ㅠㅠ

왜냐면, 특히 지금 5월이고 향수를 사면 한참 더울 때 많이 쓸텐데, 저가 향수일수록 땀냄새와 섞이면 아주 엮한 냄새가 나요 ㅠㅠ (안뿌리느니 못한...)

향수는 솔직히, 어느 정도 가격있는 것을 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가장! 추천하는 게 바로 이 '존 바바토스 아티산'인데, 요즘 위메프에서 엄청 싸게 파네요 ㄷㄷ 배송료 포함해도 3만원 미만일 것 같네요. (전 옛날에 면세점에서 5만원대로 구매했던 것 같은데, 그때에 비하면 가격 파괴네요)

https://front.wemakeprice.com/product/100374852?utm_source=google_ss&utm_medium=cpc&utm_campaign=r_sa&gclid=Cj0KCQjw2v7mBRC1ARIsAAiw34_DFZOzfb_URCPLOPdDCRnqWiWfCpgPs4jKv9D07SC5a6dFSb1r4KsaAsvtEALw_wcB

 

진짜,,, 기왕 향수 선물해주실 거면, 조금 1만원 정도 돈 더 써서, 3만원짜리 존바바토스 선물하시길 추천드려요. 이게 진짜 좋은게 향이 진짜 오래가고, 특히 땀냄새랑 안섞이고 향이 그대로 남아서 정말 정말 좋습니다!

남자로써 진짜 추천해요. 

구글에 '남자 추천 향수'라고 검색해봐도 존바바토스가 레전드템으로 통하네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