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굽돼 라이프

이별 후 재회- 벤츠도 시간 지나면 똥차가 된다. 본문

개인 생각

이별 후 재회- 벤츠도 시간 지나면 똥차가 된다.

안굽돼 2019. 5. 27. 21:19
반응형

이별 후 재회- 벤츠도 시간 지나면 똥차가 된다.

 

처음부터 의도한 것은 아닌데, 저의 이별 후 재회 썰이 제 블로그 중 가장 많이 조회되는 포스팅이 되었네요 ㅎㅎ

2019/04/14 - [이것저것] - 헤어진 연인 재회하는 방법-이별 후 재회: 여자친구에게 2번 차이고 2번 재회한 썰 (1)

2019/04/16 - [이것저것] - 헤어진 연인 재회하는 방법-이별 후 재회: 여자친구에게 2번 차이고 2번 재회한 썰 (2)

2019/05/08 - [이것저것] - 헤어진 연인 재회하는 방법-이별 후 재회: 여자친구에게 2번 차이고 2번 재회한 썰 (3)

 

제 생각에는 그만큼 이별은 살면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는 아주 흔하디 흔한 일이고, 또 이별 후 재회를 고민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너무 힘들어서, 죽을 것 같다면, '네이트판'에 들어가서 이별/연애 관련 글들을 한번 쭉 보시길 바래요.

진짜 엄청나게 많죠? 힘들지만, 그만큼 누구나 겪는 어찌보면 정말 흔하디 흔한 일입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주변에 털어놓지 말고 너무 힘들어하지 말고 혼자서 잘 이겨내시려고 노력하는게 좋다고 전 생각합니다.

 

만약 이별 후 재회를 시도했는데, 마음처럼 잘 되지 않았다고 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렇다고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매일 밤 울면서 지낼 필요는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지금 당장은 인연이 아닌가보다 하고 마음 편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히려 이별 후 잘지내야지, 지난 인연에 대한 객관적으로 돌아볼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연인의 끝은 결혼 아니면 결별이라곤 하지만, 결별을 해도 다시 결혼으로 갈 수도 있으니까요.

주변 사례를 보면, 이별 후 몇년 뒤에 다시 만나서 결혼하는 사례 정말 많습니다 ㅋㅋ

 

제 주변만 봐도, 다섯 커플이나 있네요. 

막상 헤어지고, 시간이 지나고 나서 보니 가장 순수했던 시절에 오랫동안 교제했던 사람만큼 믿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기 힘들어서 다들 다시 만나는 것 아닐까요?

막상 새로운 사람을 만나봐도, 처음에야 새롭지 시간이 지나면 다 비슷하게 모든 점이 다~ 좋을 수는 없겠죠?

 

예전에 라디오스타에서 스타 가수 '이효리'가 결혼 생활과 연애관에 대해서 했던 말이 기억납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진짜 명언이죠 ㅋㅋㅋㅋ

 

혹시나 연인과의 이별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헤어지자'라는 말을 내뱉기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래요.

상대방이 인격적으로 문제가 있다거나, 큰 잘못을 했다거나, 현실적으로 더 이상 만나기 어려운 문제가 발생한 것이 아니고 단순히 권태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어서 이별을 결심하게 된 것이라면 더욱 더요.

 

'똥차 가고 벤츠 온다'라는 말이 있기도 하지만,  벤츠도 시간이 지나면 다 똥차가 되지 않을까요?

누구나 다 부족하고, 누구나 다 오래 교제 하다 보면 처음에 완벽해 보였던 모습도 결점이 보이고, 싫은 모습도 생기기 마련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